IT & Security/VPN

(ProtonMail에서 만든) iOS용 ProtonVPN 앱 출시

la Nube 2018. 11. 16. 00:00
반응형


(이미지 출처 : https://protonvpn.com/blog/free-ios-vpn/ )


Announcing ProtonVPN for iOS – Free and unlimited VPN for iOS



2018년 11월 13일, 맥OS용 앱에 이어 드디어 ProtonVPN의 iOS용 앱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2018년 10월 10일에 시작된 베타 테스트 후 약 한달 만에 정식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다음의 링크를 통하여 받을 수 있으며, iOS 10.0 이상의 버전을 요구합니다.

아울러 아이폰, 아이패드 및 아이팟 터치에서 호환됩니다.


 * 다운로드 : https://itunes.apple.com/us/app/protonvpn-fast-secure-vpn/id1437005085


iOS용 ProtonVPN 앱은 IKEv2 프로토콜을 사용하고 있는데, 안드로이드용 ProtonVPN 앱에서도 다른 VPN들이 주로 쓰는 OpenVPN 프로토콜이 아닌 IKEv2 프로토콜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이 특이합니다. 그리고 앱의 설정은 갑작스럽게 VPN 서버와의 연결이 끊기는 경우에 모든 인터넷 연결을 차단하는 Kill Switch 기능만 딱 하나 있습니다.


ProtonVPN은 암호화 이메일로 유명한 ProtonMail에서 운영하는 유료 VPN으로, 일본 2개, 미국 2개, 네덜란드 2개 등 모두 6개의 무료 서버를 수 많은 유료 서버와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

https://protonvpn.com/blog/free-ios-vpn/




::: 본 문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