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Security/IT : 포럼, 컨퍼런스

마이크로소프트 Azure Discovery Day를 다녀와서

la Nube 2019. 4. 10. 00:00
반응형


2019년 3월 13일 수요일부터 14일 목요일까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열린 Azure Discovery Day를 다녀왔습니다. Azure Discovery Day for Azure 101, Azure Discovery Day for AI & ML이라는 주제로 양일 간 진행되었으며, 서울특별시 종로구의 주한 미국대사관 옆에 있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종일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방문은 이번이 2번째인 것으로 기억합니다.





Azure Discovery Day for Azure 101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제시하는 클라우드 전반에 대하여 1일 속성 과정으로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개념과 기본 내용을 학습하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기존 인프라와 도구를 이용하여 Azure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주는 시간이었습니다. 본 세미나에서는 Microsoft Azure의 기본적인 소개와 함께 Azure의 주요 기능과 활용 방안을 데모와 함께 전달받았습니다.


두 번째 날인 Azure Discovery Day for AI & ML에서는 Microsoft Azure에서 구현 가능한 다양한 AI 서비스를 살펴보았습니다. Azure Machine Learning Studio의 기본 활용부터 다양한 App에 연동할 수 있는 개발 기술까지 Microsoft가 준비한 다양한 Demo와 함께 AI 기술을 학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건물답게 윈도우 10에 대한 홍보물(?)도 볼 수 있었습니다.

다만, 크리에이터스 업데이트가 2017년 4월이어서 사실 좀 오래된 것이었습니다.





끝날 쯔음에, Azure Discovery Day 참가 기념으로 조그만 선물을 받았습니다.





리본으로 이쁘게 묶여 있었는데, 상당히 보기 그럴듯 했습니다.





내용물은 다른게 아니라 쿠키였죠. 간식으로 잘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