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Security/모바일 백신

맥아피 모바일 시큐리티 (무료) 4.9 버전 리뷰

la Nube 2017. 9. 17. 14:39
반응형

다음은 맥아피 모바일 시큐리티에 대한 간단한 리뷰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있는 4.9 버전을 설치하였으며, 안드로이드 4.4.4 킷캣에서 진행되었습니다.

LG 스마트폰에 선탑재된 4.5 버전에는 개인 정보, 배터리 최적화 도구, 웹 보안이 없습니다.

리뷰에 나온 4.9 버전의 맥아피 모바일 시큐리티는 무료버전입니다.


맥아피 모바일 시큐리티에 대한 추천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직 작성 중



보안 검색입니다. 지금 검색과 바이러스 정의 업데이트 메뉴가 나옵니다.

수동으로 검색이나 바이러스 정의 업데이트를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 정보입니다. 앱에서 사용하는 개인 정보와 그 개인 정보를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전화 차단이나 앱 잠금 등의 기능도 보이네요.




배터리 최적화 도구입니다.

배터리 부분 외에 메모리 정리나 저장 공간 정리, 데이터 사용량 추적 등의 기능도 함께 들어가 있습니다.




삼성이나 LG 스마트폰에서 맥아피 제품이 선탑재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인 기기 찾기입니다.

기기를 찾는 기능뿐만 아니라, 기기를 잠그거나 내용을 아예 삭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SIM으로 추적하는 기능까지 제공하며, 캡션캠 기능으로 폰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 다른 기기에서 받아볼 수도 있습니다.




기기의 데이터를 백업하거나 복원 또는 백업한 데이터를 삭제하는 기능입니다.

문자 메시지, 통화 기록, 연락처 등을 백업할 수 있습니다. 유료버전은 미디어(사진이나 동영상)까지 백업할 수 있다고 하네요.




웹 보안과 와이파이 보안도 제공합니다.

특히, 웹 보안은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 이상 버전에서 안드로이드 기본브라우저,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미니,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를 지원합니다.

안드로이드 5.1 롤리팝 이하에서는 조금 아쉽지만 안드로이드 기본브라우저와 구글 크롬만 지원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