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Security/모바일 백신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 & 안티바이러스 (유료) 리뷰

la Nube 2017. 7. 3. 17:44
반응형














네이버 카페 - 바이러스제로시즌2 카페회원 행운곰 님이 선물로 주신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 & 안티바이러스 제품입니다.

180일짜리 키를 주셨는데 30일 만에 후기를 올리게 되었네요 ㅠㅠ (제가 게을러서 그렇습니다. 엉엉)

안드로이드 5.0 롤리팝에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행운곰 님께 특별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비트디펜더의 고향은 루마니아인데, 모바일 제품은 독일에서 개발되었네요!






가장 처음으로 눈에 들어오는 멀웨어 스캐너입니다.

외장메모리를 검사할 것이냐에 대한 옵션만 보이는 매우 심플한 구성입니다.





비트디펜더에는 프라이버시 점수라는 것이 있습니다.

각 앱들이 사용자의 정보를 얼마나 가져가느냐 인데...

생각보다 점수가 낮게 나오네요 ㅠㅠ 55점이라니!






제 폰에 설치된 5개의 브라우저 중에서 구글 크롬과 삼성 인터넷을 보호합니다.

저는 삼성 인터넷을 안 쓰기 때문에, 사실상 구글 크롬만 대상이 됩니다.

구글 크롬을 켜면 비트디펜더가 보호하고 있다는 작은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모바일 제품 답게, 도난 방지 기능이 잘 되어 있습니다.

웹 제어와 SMS 제어로 나뉘어져 있으며, 먼저 웹 제어에는 원격으로 할 수 있는 기능들이 꽤 보입니다.





SMS 제어는 웹 제어보다 더 많은 내용이 있습니다.

번호를 등록해두면 그 번호에서 문자를 보내서 폰을 제어할 수 있게 됩니다.





앱 잠금 기능도 있습니다. 저는 앱 잠금을 딱히 쓰지 않기 때문에 아무것도 체크되어 있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보고서 부분입니다. 주간 보고서 형식으로 나옵니다.

이번 주에 13개의 앱을 검사했으며, 9개 웹사이트도 검사했습니다.

그리고 안전하지 않은(?) 1개의 와이파이에 연결했다고 하는군요!?

이번 주 수요일에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 방문 했을 때, 사용했던 비번이 없던 와이파이였나 봅니다.

비번이 없길래 들어갔는데... 로그인 하라고 해서 결국 못 쓰고 꺼버린 와이파이였죠 ㅠㅠ





150일 남았습니다. 원래 반년짜리 180일 제품이었죠.

한달이 지나서야 후기를 남기다니 저도 참 ㅠㅠ





버전 3.2.94.177 입니다. 세계 1위의 진단력이라고 자랑(?)하는 군요. ㅎㅎ






설정 부분입니다. 프라이버시 관리자 알림과 앱 잠금을 제외하고 나머지를 다 쓰고 있다고 보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5.0 롤리팝이라 권한 회수도 불가능하다보니 프라이버시 관리자가 있어도 구경만 할 뿐이니까요 ㅠㅠ

30일째 사용하고 있지만 상당히 괜찮습니다. 아직까지 별 다른 문제도 없구요.

(150일 남은 기간이 지나면, 맥아피 모바일 시큐리티로 넘어갈 예정이긴 합니다.ㅎㅎ)


http://cafe.naver.com/malzero/14068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