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셋 한국지사 기술지원팀의 도움을 받아 이셋을 정상화시켰습니다.
이스트소프트에서 제공한 랜섬쉴드 PC 1.0이 이셋 설치 과정에서
드라이버 설치에 영향을 준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카스퍼스키 안티랜섬웨어 툴 포 비즈니스, 앱체크 프로, 랜섬쉴드 PC 1.0 순서로
삭제하면서 테스트하였고, 랜섬쉴드 PC 1.0 삭제 이후에 정상화되었습니다.
(이셋 삭제 및 재설치만 벌써 6-7번째 ㅋㅋㅋ)
관련 내용에 대하여 울지않는벌새 님께서 이스트소프트에 전달하셨으며,
저는 추가적인 문의에 대한 이셋 한국지사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셋이 다시 일을 하게 되면서, 윈도디펜더는 자러 보냈습니다.
--
반응형
'IT & Security > 백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V3 제품 볼륨보호 기능의 MBR 보호 여부 문의-답변 (0) | 2017.07.04 |
---|---|
삼성생명 V3 CS Edition과 V3 Lite의 비교 (0) | 2017.07.03 |
[해결됨] ESET IS 10.1.210.2 설치 결과 -_-;;; (0) | 2017.07.03 |
윈도10 RS2 윈도디펜더보안센터에서 V3 인식 오류 문의-답변 (0) | 2017.07.03 |
AV-TEST와 관련, V3 365와 IS 9.0의 차이에 대한 문의-답변 (0) | 2017.0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