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 Finance/파킹통장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출시 [편리함과 혜택을 더한 케이뱅크 개선 안내]

la Nube 2020. 7. 1. 21:35
반응형

원문 출처 : https://www.kbanknow.com/ib20/mnu/CMMNOT010000?ib20_wc=CMMNOT0100000100V:CMMNOT0100000200V&pbntId=1213


ㅡㅡㅡ


안녕하세요. 케이뱅크 입니다.

편리해진 홈, 상품, 메뉴와 새로운 서비스 추가로 혜택을 더한 케이뱅크 개선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 앱 아이콘이 달라졌어요.

 

 

 

■ 홈이 달라졌어요.

 

홈이 입출금계좌, 편의서비스 중심으로 정리되었어요.

홈에서 다른은행 조회 하기가 더 쉬워졌고,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플러스박스, 행운상자 서비스가 추가되었어요.

잔액 숨기기 기능을 설정한 경우 홈에서 일시적으로 잔액확인을 눌러 쉽게 잔액 확인이 가능 해졌어요.

 

 

■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가 추가되었어요.

 

# 플러스박스

 

필요할 때 언제든지 꺼내 쓰고 여유 금액은 플러스박스에 하루만 보관해도 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금액이 변경되어도 매월 쌓이는 이자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어요.

 

# 현금줍줍 행운상자

 

사용하던 대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페이코, 쿠페이, SSG페이에서 케이뱅크를 출금계좌로 등록하면 출금 시마다 100%당첨의 행운상자를 받을 수 있어요.

내가 사용한 횟수만큼, 실시간 페이백, 매일 100만원 당첨 행운을 누릴 수 있어요.

 

 

■ 모든 상품은 ‘상품’ 탭에서, 내게 필요한 기능은 ‘메뉴’ 탭에서 빠르게 찾을 수 있어요.

 

나에게 필요한 상품을 더 쉽게 알 수 있도록 ‘상품’ 탭에서 테마별로 상품을 안내하고 새로운 상품을 소개하는 영역이 추가되었어요.

자주 사용하는 메뉴, 내게 필요한 메뉴를 더 쉽게 찾도록 ‘메뉴’를 재배치하고 정리하였어요.

메뉴를 탭하지 않아도 한번에 메뉴를 찾고 이동할 수 있도록 이체, 서비스, 편의기능, 공지·혜택 중심으로 정리하여 더 편해졌어요.

 

 

■ 기타

 

회원가입 시 꼭 필요한 단계만 제공하여 가입이 빨라졌어요.

앱 사용 시 체감 속도가 빨라졌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