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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서비스 센터에서 갤럭시 배터리 교체 후기

la Nube 2019. 4. 2.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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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도 : 구글 제공)



2019년 3월 7일,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집에서 가지고 있는 기기 중 하나인 SM-J727S (갤럭시 와이드2)의

기기 점검과 함께 배터리 교체를 위해서입니다.


해당 스마트폰의 보증 기간이 이번 3월에 끝나기 때문에,

무상 A/S를 마지막으로 받고자 시간을 내서 방문하였습니다.


비교적 한산한 시간대에 갔기 때문에, 예약은 필요 없었습니다.

현장 접수 후 바로 A/S가 가능했었죠. 바쁜 시간대라면 예약은 필수겠네요.


갤럭시 와이드2의 기기 점검부터 시작하여,

사용하고 있던 정품 케이블의 전류 및 전압 테스트까지 했습니다.

기기는 아무런 이상이 없었고, 케이블 역시 이상이 없었습니다.

정품 어댑터에서는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고 하시더군요.


삼성전자 휴대폰 서비스를 받으러 가실 때에는

스마트폰 외에 꼭 정품 케이블도 가지고 가셔서

전류나 전압에 이상이 없나 테스트를 받아 보기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배터리 교체까지 끝냈습니다.

탈착식 배터리라서, 교체에는 시간이 거의 들지 않았습니다.

그냥 폰 끄고 배터리 분리하고 새 배터리 넣고 다시 폰 켜고~ 이게 끝이죠.

참고로 새 배터리는 약 30% 정도만 충전되어 있었습니다.


무상 A/S가 가능한 마지막 달이라서 그런가, 배터리는 아무런 말씀 없이 바꿔 주시더군요.

(묻지마 교체!)


대기 시간도 없었고, A/S 자체도 약 10-15분 정도 만에 끝났습니다.

편안하게 잘 다녀와서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봉천점 2층에 있는 삼성전자서비스 관악센터의 김세훈 엔지니어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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