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Security/백신

세인트시큐리티 MAX Anti-Virus v1.0 정식버전 출시

la Nube 2018. 4. 3. 14:26
반응형


멀웨어즈닷컴(malwares.com)을 운영하는 세인트시큐리티(Saint Security)에서 지난 3월 30일에 MAX 안티바이러스 v1.0의 정식버전을 발표하였습니다. 네이버 카페 바이러스 제로 시즌 2에서는 서울특별시 구로구에 위치한 세인트시큐리티를 보안 기업 탐방으로 방문하기도 했었습니다. 저는 아쉽게도 가지 못했네요.


MAX Anti-Virus 1.0은 멀웨어즈닷컴 홈페이지에 가입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멀웨어즈닷컴 : https://www.malwares.com/





파일 이름은 GoMAX.exe 이며, 윈도 디펜더 스마트스크린의 경고가 뜰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 '실행'을 눌러주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MAX Anti-Virus v1.0 설치를 시작합니다.





사용자 인증이 필요하다는 메시지가 보입니다. 사용자 인증을 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가입했던 멀웨어즈닷컴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계정 정보에 가면 API Key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을 복사합니다.





설정 - 멀웨어즈닷컴 계정 설정에서 가입시 입력했던 이메일 주소와 위에서 복사한 API Key를 붙여 넣습니다.





이제 보호 중이고 안전하다는 메시지가 나오게 됩니다.





첫 검사에서 반디집에 대한 오진이 보입니다. 오진 신고를 했더니 바로 정상으로 처리되었습니다.

처리가 빠릅니다!





설정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일반 설정에서는 추가적으로 건드려 줄 부분이 없네요.





실시간 보호 설정도 역시 그렇습니다. 딱히 건드릴 부분이 없네요.





데이터 공유에서는 신규 수집 데이터를 공유하면, 아무래도 악성코드를 잡는 것에 도움이 되겠죠?





실시간 보호를 끄는 경우에는 이렇게 뜹니다.

작업표시줄의 시계 옆의 아이콘에서도 실시간 보호가 꺼진 경우에 아이콘의 변화가 없네요.

실시간 보호가 켜진 경우와 꺼진 경우에 눈에 띄는 차이가 드러나지 않는다는 점이 아마도 단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


네이버 카페 바이러스 제로 시즌 2에서 '젊은사장'이라는 닉네임을 가진 회원님이 바로 MAX 안티바이러스의 개발자이자, 세인트시큐리티의 대표입니다.


문의가 있는 경우에는 그 회원님에게 말씀드리거나, 또는 멀웨어즈닷컴 홈페이지를 통하여 문의하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