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Security/백신

MAX Anti-Virus를 만드는 세인트시큐리티로부터 선물을 받았습니다!

la Nube 2018. 4. 12. 15:25
반응형


멀웨어즈닷컴(malwares.com)을 운영하고 맥스 안티바이러스(MAX Anti-Virus)를 개발하는 세인트시큐리티(Saint Security)로부터 선물을 하나 받았어요.

아침에 일어나니 우체국택배로 뭔가가 온다고 하길래 뭐가 오나 했더니 바로 그 선물이었네요.





선물 상자를 열어보니 앙증맞은 인형이 눈에 띄네요.

세인트시큐리티의 마스코트(?)라고 봐도 되겠죠? ㅎㅎ





여러 종류의 스티커도 함께 들어 있네요.

사진을 찍기 위해 하나 하나 상자 바닥에 깔아보았어요.





작은 흰색 상자를 여니 손거울도 하나 들어 있네요!

그 뒤로 씩 웃고 있는 인형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MAX Anti-Virus의 로고(?)와도 같은 빨간색 삼지창을 딱 들고 있어요.





인형, 스티커, 손거울까지... 정말 좋은 선물을 받았어요.

인형이 정말 마음에 드는데 어떻게 더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ㅎㅎ

선물을 보내 준 세인트시큐리티에 감사드려요~


네이버 카페 바이러스 제로 시즌 2의 '젊은사장' 님에게 특별히 더 감사를 전해요^^

('젋은사장'님은 세인트시큐리티의 대표 및 MAX Anti-Virus의 개발자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