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 : 구글 제공)
2019년 3월 7일,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집에서 가지고 있는 기기 중 하나인 SM-J727S (갤럭시 와이드2)의
기기 점검과 함께 배터리 교체를 위해서입니다.
해당 스마트폰의 보증 기간이 이번 3월에 끝나기 때문에,
무상 A/S를 마지막으로 받고자 시간을 내서 방문하였습니다.
비교적 한산한 시간대에 갔기 때문에, 예약은 필요 없었습니다.
현장 접수 후 바로 A/S가 가능했었죠. 바쁜 시간대라면 예약은 필수겠네요.
갤럭시 와이드2의 기기 점검부터 시작하여,
사용하고 있던 정품 케이블의 전류 및 전압 테스트까지 했습니다.
기기는 아무런 이상이 없었고, 케이블 역시 이상이 없었습니다.
정품 어댑터에서는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고 하시더군요.
삼성전자 휴대폰 서비스를 받으러 가실 때에는
스마트폰 외에 꼭 정품 케이블도 가지고 가셔서
전류나 전압에 이상이 없나 테스트를 받아 보기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배터리 교체까지 끝냈습니다.
탈착식 배터리라서, 교체에는 시간이 거의 들지 않았습니다.
그냥 폰 끄고 배터리 분리하고 새 배터리 넣고 다시 폰 켜고~ 이게 끝이죠.
참고로 새 배터리는 약 30% 정도만 충전되어 있었습니다.
무상 A/S가 가능한 마지막 달이라서 그런가, 배터리는 아무런 말씀 없이 바꿔 주시더군요.
(묻지마 교체!)
대기 시간도 없었고, A/S 자체도 약 10-15분 정도 만에 끝났습니다.
편안하게 잘 다녀와서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봉천점 2층에 있는 삼성전자서비스 관악센터의 김세훈 엔지니어님 감사합니다.
'IT & Security > 모바일 (Android, iO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S4 Active + Temasek's CyanogenMod 13.0 (Android 6.0.1) (0) | 2019.05.21 |
---|---|
iOS 12.3 업데이트 - AirPlay 2 & 취약점 42건 (0) | 2019.05.17 |
iOS 12.2 업데이트 - 에어팟 2세대 & 취약점 51건 (0) | 2019.03.29 |
iOS 12.2부터 TLS 1.3 지원, 현재 베타 중 (0) | 2019.03.02 |
애플 iOS 12.1.4 보안 패치 (페이스타임 도청/몰카 버그) (0) | 2019.0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