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8/02 2

다음 팟플레이어에 Avast 백신 제휴 광고가 들어갔네요

2019년 7월 31일에 발표된 다음 팟플레이어 1.7.19955 버전에서어베스트(Avast) 백신 설치와 관련된 제휴 광고(?)가 들어갔습니다. '본인은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읽었고 최종 이용자 라이센스 동의, Avast Antivirus 설치에 동의합니다.'라는 곳에 체크를 해제하고, 아래 쪽의 거절 옆의 동의를 누르면 어베스트(Avast) 백신은 설치되지 않습니다. 거절을 누르면 뒤로가기가 되서 팟플레이어를 아예 설치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어베스트 백신을 설치하지 않고 팟플레이어만 설치하고자 한다면,본인은~ 앞에 체크해제 → 동의 클릭을 하면 됩니다. 다음 팟플레이어를 설치하거나 업데이트할 때 참고하기 바랍니다.

[플심] 양양 ☞ 김해 <고객을 곰같이, 곰항공 with Platinum>

안녕하세요. 플래티넘 크루의 자회사 곰항공입니다. * 고객을 곰같이, 곰항공 with Platinum 정말 오랜만에 비행을 다시 하게 되었습니다. 크흐... 몇 개월만에...아니 이제 연수로 따져야 하나요.오늘은 양양 → 김해 노선입니다. 대한항공 스카이팀 도장입니다. 곰항공은 돈이 없어서... (ㅜㅜ) 항상 남의 항공사 비행기와 도장을 그대로 빌려 씁니다.돈이 없는 이유는 곰항공 소속 기장님들이 비행기를 부셔 먹어서 그래요. (토X, 곰사O 등등 몇 분 계십니다.) 출발 : 양양 국제공항 (RKNY)도착 : 부산 김해 국제공항 (RKPK) 곰항공 곰기장 :바람구름(la Nube) - 보잉 737-800 / 대한항공 순항 고도 : FL240비행 계획 : PILIT Y744 APARU이륙 활주로 : 33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