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8/01 3

토스카드 : 8월, 편의점에서 무제한 10% 캐시백

토스(TOSS)에서 만든 카드인 토스카드가 2019년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편의점에서5천원 이상 결제 시 무조건 10% 캐시백을 해주는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편의점 중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가 대상이며, 미니스톱은 빠져 있습니다.최소 결제금액이 5천원 이상이라는 점, 꼭 기억하셔야 겠네요. 유의사항입니다.상품권이나 편의점 택배는 캐시백 적립에서 제외될 수 있다고 합니다.편의점에서 건당 200만원치를 결제할 일은 없을터이니 마지막 유의사항은 그냥 참고만 하세요.

MS 크롬(?)의 정식 버전(Stable)이 곧 나오려나 봅니다

Stable Update Channel Made its First Appearance for Microsoft Edge Chromium 마이크로소프트(MS)가 개발 중인 Chromium 기반의 새로운 엣지(Edge) 브라우저의 Stable Channel (정식 버전)의 다운로드 주소가 유출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7월 31일에 Chromium과 구글 크롬이 76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는데, 새로운 엣지(Edge)의 정식 버전 출시도 막바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한창 개발 중인 새로운 엣지(Edge) 브라우저는 흔히 Microsoft® Chrome™ 또는 Google® Edge™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겉 모습은 기존의 엣지이나, 속 알맹이는 사실상 크롬으로 되어 있어서, 구글이 아닌 MS에서 크롬을 만..

네이버 웨일(Whale) 브라우저 1.5.75.9 업데이트

[이 게시물은 2019년 7월 31일에 작성되었으며, 이 날까지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합니다.] Chromium 기반의 웹 브라우저 중 하나인 네이버 웨일(Whale) 브라우저를 개발하는 네이버에서네이버 웨일(Whale) 브라우저의 1.5.75.9 버전 업데이트를 발표하였습니다.다음과 같은 내용이 업데이트되었다고 합니다. v1.5.75.9 신규 - '기능 훑어보기' 온보딩 레이어 추가 - '스페이스 검색' 기능 추가 - 이미지 번역 대상 언어에 독일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힌두어추가 개선 - 첫 설치 사용자 대상 웰컴 페이지 개선 - (Windows) '이전 페이지로 이동' 기본 단축키에 Backspace 추가 해결 - 특정 환경에서의 GPU 이슈 해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