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4/21 3

리뷰 : Chromium 기반의 새로운 엣지(Edge)

[이 게시물은 2019년 4월 21일에 작성되었으며, 이 날까지 공개된 정보를 바탕으로 합니다.] Chromium 기반의 새로운 엣지(Edge) 개발자 버전 공개 https://la-nube.tistory.com/637 마이크로소프트(MS)에서 개발하고 있는, Chromium 기반의 새로운 엣지(Edge) 브라우저의 개발자 버전이 마이크소프트 엣지 인사이더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베타 버전과 정식 버전은 아직 더 기다려야 합니다. 셋 중에서는 Beta Channel이 가장 안정적이지만 아직 미출시이니, 그나마 안정적이라고 할 수 있는 Dev Channel을 받아서 설치하겠습니다. 일주일 단위로 업데이트가 된다고 하며, 이 업데이트는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Dev Channel의 다운로드를 시작하면 항..

Chromium 기반의 새로운 엣지(Edge) 개발자 버전 공개

[이 게시물은 2019년 4월 21일에 작성되었으며, 이 날까지 공개된 정보를 바탕으로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MS)에서 기존의 엣지를 대체하기 위하여 개발하고 있는 Chromium 기반의 새로운 엣지(Edge) 브라우저의 개발자 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구글이 주도하는 Chromium 브라우저 계열의 생태계로 진입이 본격화되었습니다. 이 시장에서는 이미 구글 크롬이라는 가장 강력한 대체재가 있는 만큼, MS의 이번 새로운 엣지 실험이 과연 성공을 거둘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그와 함께, 새로운 엣지는 기존 Chromium 시장에서 나름 인지도가 있었던 오페라(Opera), 비발디(Vivaldi) 등의 브라우저와도 직접적으로 경쟁하게 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스윙 브라우저가 서비스 종료 후 유일하게 살아..

주분투(Xubuntu) 19.04부터 32비트 배포 중단

2019년 4월 18일에 출시된 주분투(Xubuntu) 19.04와 그 이후의 버전에서 32비트 아키텍처에 대한 배포가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다만, 주분투 18.04 LTS는 2021년 4월까지 3년 간의 약속된 지원을 계속한다고 합니다. * The Xubuntu development team has now decided to go ahead and eliminate their 32-bit builds moving forward. This change will affect Xubuntu 19.04 and beyond, but not the current Xubuntu 18.04 LTS series. 주분투는 Xfce 데스크탑 환경을 사용하는, 우분투의 변형 배포판 중 하나입니다. 우분투가 공인한 여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