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플라이트 시뮬레이터

밧심 vPilot 모델 매칭 룰 세트 (AKTP, IVAO_MTL)

la Nube 2017. 7. 3. 13:52
반응형

밧심 vPilot 에서 사용하는 트래픽 모델 매칭 룰 세트입니다.
VMRGenerator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직접 만들었습니다.
사용한 VMRGenerator의 버전은 3.1.0 이며, 2016년 3월 17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FSX, FSX:SE뿐만 아니라, P3D에서도 문제없이 잘 되리라 생각합니다.


다음의 트래픽 팩에 대한 모델 매칭 룰 세트입니다.
트래픽 팩이 아니라, 밧심에서 그 트래픽 팩을 구현하는데 필요한 도구입니다.
따라서 아래 트래픽 팩 3개 중에 최소한 1개는 있어야 합니다.
1번과 2번 또는 1번과 3번을 같이 사용하셔도 되며, 3개 중 1개만 사용하셔도 됩니다.

1. Active Korea Traffic Pack 4.2 (2014년 9월 3일자)
2. IVAO_MTL (유튜브 영상과 함께 인터넷에 떠도는 IVAO_MTL.zip 버전)
3. IVAO_MTL 3.1.0.0 (IVAO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버전)

(트래픽 팩 그 자체는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첨부파일 중 필요한 것을 받아 문서 - vPilot Files - Model Matching Rule Sets 의 경로에 넣으면 됩니다.
2. vPilot을 실행하여 Settings - Model Matching 에서 오른쪽 하단의 Add Custom File(s)을 클릭합니다.
3. 1번의 경로에 넣은 것을 추가한 다음에 하단의 Apply를 눌러 적용하면 됩니다.


좀 더 관심이 있으시거나 위에 언급한 트래픽 팩 외에 SKY AI Traffic 등의 다른 트래픽 팩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VMRGenerator를 이용하여 직접 vPilot 용 모델 매칭 룰 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링크주소 : http://www.lekseecon.nl/VMRGenerator.html

감사합니다.






불법복사는 지적재산을 훔치는 범죄행위입니다.
이 게시물은 다른 카페나 블로그 등 외부로 퍼가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la Nube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